내가 모으고 만듦

비비드한 컬러감과 분위기 있는 흑백의 해외 패션 모델 고화질 이미지 모음

우슬라 2022. 1. 17. 07:00
반응형

왜 모았는가

그로테스크한 모델 이미지를 모아보고 어떤 컬러감을 사용하는지 궁금해서 이것저것 모아봤어요. 모을수록 취향이 드러난다고 의외로 뭔가 애플 모델 같은 이미지로 모아져서 신기했네요. 특히 흑인 특유의 그루브한 감정선과 다이내믹한 컬러감이 너무 멋스러워서 요즘 한동안 그런 이미지에 빠져있어요. 애플.. 너의 감성이란 정말..

 

어떤 사진을 모았나

되도록 색감이 확 - 드러나는 모델컷 이미지 혹은 흰색 배경의 단순 이미지 위주로 골랐습니다. 혹은 흑백의 분위기 있는 이미지 또한 함께 같이 베스트로 꼽았던 건들만 모아보았어요. 컬러감을 정의하는 시선은 사람마다 다르니 취향해주세요.

 

어떻게 모았나

model 혹은 fashion과 같은 검색어를 사용하거나 간혹 france와 같은 국가적인 코드를 활용해서 검색해서 겟챠했어요. 몰랐는데, 의외로 흑인의 다채로운 색감 혹은 비비드한 컬러감의 이미지는 오히려 france 검색어가 더 도드라지게 나오는걸 보고 역시 패션의 나라인가 싶었음.

 

게재한 이미지들의 출처는

오늘도 역시 언스플래싀!

 

 

 


여기서부터 이미지 시작!

 


마치며,

모델이라고해서 길쭉길쭉한 느낌의 그런 이미지를 찾으셨다면 흡족스럽지 않으셨겠지만, 개인적으로 제가 생각하는 멋스러운 모델은 피부의 탄력감이라던가 보는 이로 하여금 영감을 주는 비주얼을 선호해요. 특히 이런 비비드한 컬러감이 잘 어울리고 유니크한 표정과 환경이 도드라지는 사진을 좋아해요. 오늘 모아서 소개해드리는 비비드한 컬러감의 모델들과 분위기있는 모델의 흑백 이미지들이 당신에게 멋진 영감이 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