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 월급 구멍

설맞이 대형견 한복 가성비 & 디자인 내 맘에 쏙 드는 곳 찾음 #내돈내산

우슬라 2022. 1. 24. 07:00
반응형

대충 지금 입은 옷이 매우 맘에 든다는 덕춘쓰 표정

오랜만에 덕춘이를 위해 돈 좀 썼당.

원래 남친몬의 깜짝 생일 선물로 준비하려고 했지만

먼저 택배박스를 받아버리는 바람에 실패 ^,^..

 

그래서 당장 옷을 보자마자 착샷을 찍어봤는데

저렴한 가격대비 너무 맘에 들고;; 무엇보다도 덕춘이 만족도가 젤 컸음.

덕춘이는 래브라도 리트리버에 털색도 뭔가 본인 살색 같아서

약간 어색해서 사실 옷이나 악세사리 이런걸 잘 안하는 편인데

진짜 너무 찰떡으로 잘 맞는 옷을 발견해서 진짜 오빠랑 나랑 둘 다 방방 뛰었음.

 

맹세코 단언컨대 최근에 구매한 반려견 용품 중 최상 탑임!

가격도 대형견 옷 치고는 너무 합리적인 편이라서 완전 만족했당 -

 

오늘의 기록은 다가오는 설,

래브라도 리트리버 덕춘이랑 너무 잘 어울리는

그리고 반려견도 정말 편해하는 대형견 한복 내돈내산 구매 후기당.

 

 

 

우선 이 제품을 알게된 경위는 페이스북 광고 때문이었는데

하도 많이 떠대서 아 진짜 한 번 클릭하고 신고해야지ㅡㅡ 마음으로 들어갔다가

엄마..? 너무 이쁘잖아..?

 

완전 신들려서 바로 결제 해벌임.

사실 디자인도 이뻤는데 가격이 이뻐서 맘에 들었당.

 

원래 대형견 한복은 구매하면 좀만 이쁘다 싶으면 5-7만원은 금방 넘어가는데

이 제품은 SNS광고 할인가로 확인해서 아마 2만원 중반대로 산 것 같당.

 

어깨는 똑딱이로 붙이는건데 사이즈 미스로 내가 좀 더 큰걸 사버려서 ㅋㅋㅋㅋ

ㅋㅋㅋㅋ 우리는 그냥 댕강 묶어서 입혀벌임..

 

 

 

댕강 묶는 것도 자세히 보니 이쁘길래 그냥 넘김..

진짜 옆에서 봐도 너무 이쁘고 은근히 박힌 자수도 눈에 쏙 들어와서

빨리 설날 명절기간 때 덕춘이 설빔 입히고 돌아다니고 싶어 죽겠당!

 

 

 

뒤에서 봤을 때 모습.

 

이 대형견 한복이 마음에 쏙 든 이유 또 다른 하나가 바로 재질.

한복하면 무척 부드럽지만 사실 여간 불편한게 아니다.

사실 사람도 입기 무척 불편하잖아요?

그런데 저 위에 흰색 상판 부분이 무려 후리스다!

 

스판끼가 확실해서 사실 좀 사이즈 작게 샀어도 되었는데 ㅋㅋㅋ

ㅋㅋㅋㅋ 모델견이 같은 리트리버이길래 같은 사이즈로 샀는데

걔는 털복숭이 골든이고 우리는 단모 리트리버인걸 까먹음..ㅎ

 

여하튼 후리스라 무척 편해서 덕춘이도 옷을 진짜 오랜만에 입어봤는데

거부반응 1도 없이 너무 편하게 있어줘서 입히는 나도, 입은 덕춘이도 행복했음.

 

 

 

 

워따, 편하다잉..

 

 

 

오죽 편했으면 바로 저렇게 냅다 누워버렸더라 ㅋㅋㅋ

ㅋㅋㅋ 우리가 너무 귀여워서 냅다 소리 질러서 그냥 지가 귀여운걸 안걸까?

질투쟁이 강건이도 와서 구경하는데 너무 이쁜 것..

 

빨리 강건이도 설빔 남색 입히고 같이 커플 사진 찍고 싶당ㅠㅜ!

무엇보다도 이번에 처음 안 사실이지만 우리 덕춘이 빨간색이 정말 잘 받는다..?

저 빨간 한복의 붉은 느낌이 아이보리색의 덕춘이를 더욱 밝게 비춰줘서

시선도 사로잡고 이쁘기도하고 천상 여자 느낌도 나고 아무튼 이래저래 조았던거얌!

 

 

 

아 베스트컷..

너무 이뿌다 진짜..

저 후리스도 생각해보면 빨래할 때 엄청 편할거 생각하니까 마음이 가벼워짐.

 

우리 새초롬한 덕춘이 얼굴이랑 너무 잘 받는다, 진짜.

전국의 모든 래브라도 리트리버 견주님들,

대형견 한복, 꼭 사세요.

 

 

 

얼마나 편했는지 바로 오빠 무릎에 베고 바로 잠들 기세였음ㅋㅋ

ㅋㅋㅋㅋ 이렇게 사진 찍어보면 누가 대형견인줄 알겠냐며..

 

아..

사람들 정말 이 맛에 반려견 패션, 반려견 옷 입히는구나 싶었당.

 

 

 

강거니도 우리 캐나다 강아지 덕춘이한테 반했구나?

나의 사이즈미스만 아니었더라면 진짜 옷도 딱 맞게 입었을텐데

그게 좀 아쉽지만 그거 말고는 대형견 한복으론 더할나위 없이 좋은 부분은 다 만족해서

오랜만에 내돈내산 인쇼였는데 완전 만족!

 

1) 대형견이 불편해 하지 않고

2) 가격대 만족

3) 퀄리티 및 디자인 만족

 

으로 요근래 쓴 돈 중 가장 아깝지 않았당.

1년에 딱 2번밖에 못입는 한복이지만, 그래도 이런 시즌 이슈는 챙겨줘야하지 않겠나.

 

 

여러분,

대형견 한복.

한 번 사면 진짜 평생 같이 산다 생각하면 30번은 족히 입잖아요?

(실제로 이강건도 1살 때 부터 사서 6살인 지금까지 설날/추석 아주 오지게 잘 입음)

 

내복같은 거 사지 말고 대형견 한복 이거 사세요.

이거 진짜 대박입니당. 강추강추.

 

 

 

반응형